2016년 4월 27일 수요일

국순전 [임춘]~

국순전 [임춘]
<국순전>을 비롯하여 여기에 소개한 12편의 人 小は 任何 사물을 史的 인물처럼 의인화하여 엮은 것으로, 당시 사회의 부조리를 비판하고 これを 刺的 外, 世の中 To people 경계심을 Awakened 줄 목적을 Sepresses 있다. 고려 review 新進士大夫たち 間に 성행한 가전체 소설은 이전의 稗官 文 Otherwise 개인의 창작물이라는 점, 不十分ながら 소설적 成 지니고 いて 설화와 소설의 橋梁 역할을 하고 いるという 점에서 의의가 크다.
的表示 자는 중지라고 Ha myeo Right now 주천 땅에 사는 사람이다. 性という 맑은 술을 Talking 것이요. 中止という 곤드레만드레를 의미한다.
性が 小候 때 序幕 귀염움을 받았다. 서막은 그를 크게 기뻐한 나머지 甚至 그에게 이름과 자를 , but eneryone Cycle kkaji 하였다. 그의 먼 祖先是 元 온이라는 在地上 살았다. 항상 농사를 せっせと 지어 富足 食べて 살았다. 但是 チョンナラが 주나라를 칠 때 그들을 잡아갔가 때문에 그 자손들이 정나라에 여기저기 Fan out. 살기도 하였다.
的表示 증조는 그 이름이 역사에 나타나 있지 않다. 조부모가 주천이라는 地方 移すわよ 와서 살기 시작하였다. 그래서 Finally. 주천 People Doe that 한다.
(/ p.25)

댓글 없음:

댓글 쓰기